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를 다운받으려는 이유는 PDF 파일을 보기 위해서 일텐데요, PDF가 어도비 시스템즈에서 만든 포맷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PDF 파일은 대부분의 PC에서 운영체제와 상관없이 읽고, 인쇄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보안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어 전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포맷입니다.

 

 

PDF를 편집하려면 아크로뱃 이라는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지만 단순히 보기만 하는 것이라면 아크로뱃 리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한국 어도비 시스템즈에서 아크로뱃 리더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포털에서 한국어도비스스템즈를 검색해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지원>다운로드 및 설치 로 들어가서 다운 받아도 되고 제일 하단에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간단하게 클릭해서 다운로드 하러 갈 수도 있습니다.

 

 

 

지금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 버튼을 누르면 인스톨 파을을 실행하겠냐는 창이 뜹니다. 실행을 클릭합니다.

 

 

 

 

저는 이미 아크로뱃 리더가 설치되어 있어 설치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처음 다운 받는거라면 설치가 될 겁니다.

 

 

지금까지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방법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따로 설정할 것도 없고, 회원가입을 할 필요도 없어 간단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한국 어도비 시스템즈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 같이 보면 유용한 정보

2018/10/25 - [IT 정보] - pdf 모아찍기 하는 방법

2018/08/02 - [IT 정보] - PDF 텍스트 추출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한 방법

2018/10/26 - [IT 정보] - 한글 머리말 삭제 일부페이지만 하는 방법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