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정보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추천

참_나무 2018. 11. 12. 22:25

안녕하세요.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PPT 슬라이드 등의 디자인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픽토그램인데요, 직접 만들어 사용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만들어져 있는 것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전문 디자이너가 아니라면 유료 픽토그램을 구매하기가 망설여지는데요, 이럴 때 유용한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입니다.

 

 

◑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추천

 

1. Flaticon

 

 

 

모든 픽토그램이 무료는 아니지만 무료 픽토그램 중에도 괜찮은 것들이 꽤 있습니다. 키워드를 검색해 픽토그램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영어로 검색해야 합니다.

 

 

이렇게 픽토그램이 검색이 되는데요, 픽토그램 밑에 보면 작게 왕관 모양, S, 그리고 아무표시가 없는 픽토그램이 있습니다.

 

왕관모양은 유료 픽토그램이고 아무 표시가 없는 것은 무료 픽토그램입니다. S표시는 무료이긴하지만 출처를 표기해야 합니다.

 

 

2. 아이콘파인더(iconfinder)

 

아이콘파인더도 유료와 무료 픽토그램이 있는데요, 검색할 때 무료 픽토그램만 필터링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편리합니다.

 

 

money 라는 키워드로 상업용으로 사용가능한 무료 픽토그램을 검색해 봤더니 다양한 픽토그램이 조회가 됩니다.

 

 

지금까지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들을 추천해 보았습니다. 잘 쓰면 훨씬 멋진 디자인을 만들 수 있으니 활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같이 보면 유용한 정보

2018/11/11 - [IT 정보] -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2018/11/09 - [IT 정보] - 포토샵 브러쉬 추가 하는 방법

2018/10/29 - [IT 정보] - 포토샵 네온사인 효과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