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타자연습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학교에서 아이들에게 타자연습하는 시간을 주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학교 다닐 때는 그런 시간이 따로 있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아무튼 온라인으로 타자 연습하고 싶은데 프로그램 설치하기는 싫은 분들을 위해 타자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포스팅 제일 하단에 해당 사이트 링크를 걸어 놓았습니다.

 

 

타닥타닥 타자연습이라는 사이트인데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타자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되지만 한다고 해도 네이버와 연동되어 있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합니다.

 

메인 화면의 모습입니다. 상단 카테고리에서 자판연습부터 문장연습까지 선택해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자판의 위치부터 차근 차근 연습할 수 있습니다.

 

 

자판이 익숙해지면 낱말 연습으로 넘어갑니다. 화살표시되어 있는 칸에 낱말을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다음 단어로 넘어가면서 타자속도와 정확도가 뜹니다.

 

문장을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낱말 연습처럼 하단 입력칸에 문장을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다음 문장으로 넘어가면서 타자속도와 정확도가 뜹니다.

 

 

한글/영문 연습 모두 있으니 처음부터 차근차근 타자연습 하기 좋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본인의 기록으로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고 게임하듯이 할 수 있어 아이들도 재미를 붙여 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온라인 타자연습 프로그램 설치없이 무료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사이트로 바로 이동하려면 포털에서 타닥타닥 타자연습이라고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온라인 타자연습 바로가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