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정보

크롬 플래시 허용 설정 방법

참_나무 2018. 8. 7. 21:00

안녕하세요.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 블로그 IT편입니다. 오늘은 크롬 플래시 허용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래시는 요즘 새로 만들어지는 사이트에서는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예전에 만들어진 사이트들에서는 여전히 플래시로 작동하는 부분이 있고 또 어떤 동영상은 플래시 허용이 안되면 플레이가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설정을 바꿔줘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럼 크롬 플래시 허용 하는 방법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크롬 브라우저를 열어줍니다. 주소창 옆 북마크 아이콘 옆에 있는 아이콘을 누르고 설정을 눌러줍니다. 

 

설정창으로 이동하면 상단 검색창에 flash라고 타이핑해주면 플래시 설정할 수 있는 탭에 노란 표시가 생깁니다. flash라고 검색을 하니 콘텐츠 설정에 표시가 되는군요. 콘텐츠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콘텐츠 설정으로 들어가니 플래시 항목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줍니다.

 

 

허용에 사이트 주소를 추가 해주면 됩니다.

 

 

 

또는, 플래시 재생이 되지 않는 페이지에서 주소 옆에 느낌표를 클릭하고 수정할 수도 있는데요, 주소 옆 느낌표를 클릭하고 사이트설정을 눌러줍니다.

 

 

사이트 설정으로 들어가면 Flash 항목이 있고 옆에 기본값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눌러 허용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간단하게 설정만 바꿔주면 플래시 재생 할 수 있겠죠? 지금까지 크롬 플래시 허용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